본문 바로가기

감상

[짤막감상/파라미터]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YES! 토끼가 불렀습니다! 1권 감상

  1. 투명드래곤보다 짱쎈 주인공 중 1명과 그보다 더 쎈 이(異)세계의 세계관
  2. 다 무너져가는 국가 (여기서는 커뮤니티) 의 베이비페이스 토끼 바니걸 보모느낌의 머리색변화 감독 1마리
  3. 병신같지만 짱짱멋진 문제아들의 피눈물나는 짱짱센 문제 해결기

ps. 하앍 마음속만으로는 변태인지라 페르세우스 수장의 중간감상에 심히 동감하는 ㅂ...... 가 아니잖아! 잡혀간다고! 그 전에 모독이야! 아청아청

아무튼 그랬습니다. 위 세 문장으로 요약되는군요. 랜덤으로 집은 책인데 의외로 만족스러울줄이야. 투명드래곤을 잘 다듬은 소설?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1

저자
타츠노코 타로 지음
출판사
학산문화사 | 2012-12-07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타츠노코 타로 라이트노벨 소설『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표지가 엄하니까 주의합시다. 사실 표지보고 고른 건 아니고, 서점의 책장에서 제목이 재미있어보이는 걸 대충 집었습니다. 그럴 사정이 있어서요.

이건 애니화되었다 라고도 알고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봐서 아닐수도 있겠네요. 자세한 건 저는 읽을 예정이 없는 엔하위키의 항목을 참고해주시길.


아, 참고로, 제목은 짤렸군요. 솔직히 너무 길죠. 그렇다고해서 빼놓을만한 것도 아닙니다. 토끼가 불렀다는 부분을 빼놓는건 문제아들 외에도 큰 축을 형성하는 소환사인 토끼를 무시한다는 말이니까요. 으흠.

진짜 ps. AOS 장르의 게임에 여기나오는 주인공들 중 한 녀석이라도 나온다면 필승입니다.

사실 ps같은 건 없다

맘대로 파라미터 - 비율버전

투명드래곤율 : 95% (주인공들이 짱짱 쎕니다.)
모에율 : 60% (토끼랑 다른 모에한 애들이 나옵니다.)
H비율 : 5% (실제로 일어나지는 않지만, 있다는 것 자체가 권유하기는 좀 그런 책이라는 .... 거겠죠. 큭)
고속진행률 : 45% (왠지 진행은 빠른 것 같으면서도 정말 빠르지는 않다는 느낌.)
규칙변경비율 : 80% (게임 규칙을 계약서에 써놓고 진행합니다. 매번 규칙을 잘 읽어야 한다는게 단점이자 장점. 지루해지지는 않겠죠..)
이세계비율 : 60% (어째 세계는 이세계인데 기반이 그리스 신화다? 하지만 태양이 도는데다가 천막이 처진 세계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