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명드래곤보다 짱쎈 주인공 중 1명과 그보다 더 쎈 이(異)세계의 세계관
- 다 무너져가는 국가 (여기서는 커뮤니티) 의
베이비페이스토끼 바니걸 보모느낌의 머리색변화 감독 1마리 - 병신같지만 짱짱멋진 문제아들의 피눈물나는 짱짱센 문제 해결기
ps. 하앍 마음속만으로는 변태인지라 페르세우스 수장의 중간감상에 심히 동감하는 ㅂ...... 가 아니잖아! 잡혀간다고! 그 전에 모독이야! 아청아청
아무튼 그랬습니다. 위 세 문장으로 요약되는군요. 랜덤으로 집은 책인데 의외로 만족스러울줄이야. 투명드래곤을 잘 다듬은 소설?
표지가 엄하니까 주의합시다. 사실 표지보고 고른 건 아니고, 서점의 책장에서 제목이 재미있어보이는 걸 대충 집었습니다. 그럴 사정이 있어서요.
이건 애니화되었다 라고도 알고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봐서 아닐수도 있겠네요. 자세한 건 저는 읽을 예정이 없는 엔하위키의 항목을 참고해주시길.
아, 참고로, 제목은 짤렸군요. 솔직히 너무 길죠. 그렇다고해서 빼놓을만한 것도 아닙니다. 토끼가 불렀다는 부분을 빼놓는건 문제아들 외에도 큰 축을 형성하는 소환사인 토끼를 무시한다는 말이니까요. 으흠.
진짜 ps. AOS 장르의 게임에 여기나오는 주인공들 중 한 녀석이라도 나온다면 필승입니다.
사실 ps같은 건 없다
맘대로 파라미터 - 비율버전
투명드래곤율 : 95% (주인공들이 짱짱 쎕니다.)
모에율 : 60% (토끼랑 다른 모에한 애들이 나옵니다.)
H비율 : 5% (실제로 일어나지는 않지만, 있다는 것 자체가 권유하기는 좀 그런 책이라는 .... 거겠죠. 큭)
고속진행률 : 45% (왠지 진행은 빠른 것 같으면서도 정말 빠르지는 않다는 느낌.)
규칙변경비율 : 80% (게임 규칙을 계약서에 써놓고 진행합니다. 매번 규칙을 잘 읽어야 한다는게 단점이자 장점. 지루해지지는 않겠죠..)
이세계비율 : 60% (어째 세계는 이세계인데 기반이 그리스 신화다? 하지만 태양이 도는데다가 천막이 처진 세계라니;;;)
이건 통판으로 구매해야하려나... 하하하하?! 계산대로 가져갈 용기가 나질 않는군요.
철판 끼시면 돼요 :D
전 아무 생각없이 지른지라.
5권까지 질렀습니다만, 아직 1권도 못 읽어본 1인.
애니화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애니가 딱 제스탈이고 세계관도 꽤나 맘에 들어서 말이죠... 전반적으로 신화나 전설, 전래동화 등을 베이스로 각색한 작품으로 보여집니다. 랄까, 그냥 이세계물이 좋아요 전ㅎㅎㅎ
음... 이세계라 그러면 전 특이하게도 완전 새로운 걸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작가의 첫 작이라 그런지 전개 템포가 좀 빠른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약 열사발쯤 한 것 같은 주인공들의 마인드와 급전개가 일품 (...) 이니 한번쯤은 읽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