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따라 너무 돈이 벌고 싶은 연령대가 된 기분입니다. 들어오는 돈은 없고 바로 취직도 안 할 거고 하다보니 사고싶은 건 있는데 들어오는 돈이 거의 없어요. 이 점이 문제라고 해야할까요.

그 사이에 이 블로그의 자기소개가 outdate 해버리는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블로그에 만들자니 뭔가 시원찮아서, 깃헙 페이지 기능을 사용해서 정적인 웹페이지를 하나 만들어버렸습니다. 지금은 트위터에서 자기소개로 링크걸어놓고 잘 쓰고 있죠. http://sftblw.github.io

http://sftblw.github.io 스크린샷이쁘죠?

(사실 픽시브 계정 있는데 그림을 안 올리기에 없는거나 마찬가지


그런데 생각해보니 요즘 다시 게임을 만들고 있던겁니다. 위에서 말한 이유 때문이죠. 그러고보니 홍보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포탈 역할을 해 줄 사이트는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예전에 만들다 공사중으로 버려뒀던걸 다시 들고 와서 내용을 채워버렸습니다. 은근 노가다더군요. 자세한 로그는 http://plitri.net 에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http://plitri.net 스크린샷이쁘죠? ><


이게 좀 지난 며칠전의 일인데, 이러고보니 또 블로그처럼 따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더란 말입니다. 거기다가 구글 플레이에 올리는 것만으로는 아무도 다운받지 않고요. 그래서, 제작일기를 쓰기 위해 바꿨다가 방치해뒀던 plitri 통나무 네트워크 블로그를 아예 http://blog.plitri.net 으로 옮겨버렸습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다만 디자인에 이질감이 있는데 이건 언젠가는 손봐야 할 문제죠. 지금 플리트리 홈페이지 웹사이트가 정적 페이지고 티스토리 스킨과 폴더 구조 면에서 유사한 구조라 크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홈페이지에는 없는 요소가 티스토리엔 있는지라 오래걸리겠죠... 중요한 일 아니니 미뤄야죠 뭐. (쩝)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5.09.15 21:39
  • 프로필사진 BlogIcon Ch. 저기 하나만요... 위에 메뉴에 방명록도 있고 트위터 계정도 있는데 말이죠 ㅠㅜ 2015.09.15 21:41 신고
  • 프로필사진 SCMMSPINER 모쪼록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 저희를 배려해주신 아리따운 마음씨에 대해 지극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다만 트위터와 블로그 시스템에 서툰 제가 Ch.님의 편안함을 방해한 부분이있다면 그에 대해서는 정말이지 어떻게 말로다 표현할수없는 죄송함에 용서를 구합니다.
    혹여나 차후에 이러한 염치없는 부탁을 드릴 일이 다시 생긴다면(그런 일이 발생하지않는것이 최선이겠지만) 그때는 이날의 과오를 되돌이켜 Ch.님께서 말씀해주신 최선책에 따라 행동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량을 배풀어 주신데에 대해 정말정말 감사를 표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2015.09.15 21:54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Ch. ㅇㅁㅇ 2015.09.15 21:56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Ch. 몸둘...바를..모르겠사옵...니다... 2015.09.15 21:5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