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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들기/창작

이러고 앉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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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만 랜덤 플랫포머고 실제로는 패턴포머 (...)

Scirra 아케이드에 어떻게든 올려보겠다는 원대한(?) 목표로 만들고 있긴 한데, 패턴 100개 정도 (10레벨까지 진행후 Endless 게임속업) 만드는 걸 목표로 하다보니... 며칠에 걸쳐 20개를 만드는 정도가 고작이었네요. 시스템 만드는 것도 있었고... 거기다가 레벨 2부터는 난이도가 들쭉날쭉이라 순서도 다시 바꿔줘야 (...)


<<키조작>>

=플랫폼 조작=
Shift (점프) / 화살표 (이동)
점프중 Shift 떼기 / 점프중 ↓ : 바로 떨어지기 (수직속도 0으로 변경)

=특수 조작=
Ctrl : 게임 속도를 잠시 0.3으로 변경 (아래 빨간 막대 줄어듬)
Z : 누르고있으면 절벽에서 그방향으로 자동 점프 (점프당 100픽셀씩 빨간 막대 줄어듬)
* 빨간 막대가 5픽셀 이하가되면 200픽셀 이상이 되기 전까지는 Ctrl도 사용 불가능합니다





정말 할일없어서 심심하신 분은 패턴을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음 (...)
방법 : 메인화면에서 E 누르고 실컷 패턴을 그린 다음 (화면가리면 스페이스) 글상자에 있는 내용을 복사해서 달아주시면 됩니다. 배열이고 뭐고 다룰 줄 몰라서 내부에서 실제로 텍스트로 처리중 (...) (시스템 표현에 감사!)

증거

Scirra Construct 2의 이벤트 시트 _ 랜덤 플랫포머 2 - 패턴포머의 핵심부분

랜덤 플랫포머 2 - 패턴포머의 핵심부분


전부 글로벌 변수로 처리중인건 안자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