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 개선해서 새로 올립니다. 마감]

포인트는 스팸아님/합법블로깅/꾸준블로그 정도겠네요.

전 개설하신 분들 링크 가끔씩 돌아보니까, 스팸인지 확인합니다. 활동여부도 보고요. 물론 개설뒤엔 회수할 수 없지만.


중요한건, 초대글도 없는데 티스토리 초대링크에서 유입이 잔뜩 되어있다는거에요. 이해할 수가 없어... 저기에 전 글올린적 없다구요?


확인 가능할 때 확인하고 (늦을수도 있으니 기다리지 말것, 그러므로 떨어졌을 시 기재하신 메일로 통보해드립니다. 는 취소. 다른데서 미리 받으신 분들 때문에 골때릴 거 같아서...), 들어온 것 5장? 중 최대 4장 배포합니다.


아래는 미리 저장해뒀던 양식이며, 그대로 따를겁니다. 많이 노력했던 글이구요.

일단 환영합니다.

그리고...
티스토리가 초대장으로 초대를 받는 이유는 크게
  1. 스팸 블로거 방지
    (광고나 올리는 개개끼들 방지)
  2. 양질의 블로거 선발
    (펌로거같은 것들이나 기껏 초대장 받아놓고 버려두는 분들 방지...)
입니다. 그러므로 두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초대장을 배포하는 블로거인 저는, 초대받으려고 하는 분들에게 다음을 요구합니다.
  1. 다음 양식에 맞게 작성할것 (안지킬 경우 광속으로 삭제)
    > 이메일 주소 (필수) / 이전 블로그 주소 (없을경우 공란)
    > "나는 스팸 블로거가 아닙니다" 를 어떻게든 말투를 바꿔서 적으시면 됩니다.
    > 이전 블로그 경력 (블로그 주소부터 해서 포스팅 내용까지자세하게 적을것) (없으면 적지 않아도 됩니다)
    > 어떤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인가요? (거짓말은 반대!)
    기업 / 사업 용도라면 반드시 적어야 합니다.
    * CPC라던가 수익을 위한 블로그라도 상관 없습니다. 어차피 제대로 수입이 들어오려면 블로깅을 제대로 해야되거든요.
    > 스킨 편집을 위해 HTML / CSS를 어느정도 사용할 수 있는지 말해주세요
    > 기타 하고싶은말

    현 블로그는 BBcode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쓸 줄 아신다면 활용하시는것도 좋을듯
    각종 주소는 제공되는 칸이 아닌 댓글 본문에 넣으셔야 합니다.

  2. 비밀글로 써주세요. 신상 보호용입니다. (칸에 넣는 이름이 본명일 필요는 없음)

  3. 초대장 받으시면 바로 블로그를 개설해주세요. 안그러시면 회수해버립니다.

  4. 불법적인 용도로 블로그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모 어딘가의 어떤 만화를 번역해 올리시는 분처럼요. 명백한 저작권 침해잖아요? (그분이 여기 올일 없으므로 상관없긔) 중요한 건 그런 블로그는 정상 블로그로서의 가치가 없다는거 (그분들의 노력이 헛수고라는 말이 아닙니다... 제대로된 글이 안올라오잖아요... 본진 블로그는 따로 있고 링크 거는 용도로 쓴다던가 그런거 진짜 짜증)

  5. 제제할 방법이 없긴 한데, 일단은 요구합니다.
    블로그 개설 후 Daum View 설정 등 마이크로블로그 설정을 1개 이상을 반드시 합니다.
    * 티스토리 관리자화면에서 플러그인으로도 가능. 플러그인 란을 확인해주세요

    된다면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넣으시는것도 추천. (저일 필요는 없어요 :P)

    이는 초대장 받으시는 분들의 블로깅 의욕을 위함입니다. 쓰는데 방문자수도 안늘고 이웃도 없으면... 허공에다 글 쓰는 느낌이라 글쓰는게 별로 재미없어지거든요.

    *다른 마이크로블로그 : 올블로그 믹시 등등

  6. new! RSS 발행 대상을 발행 글만이 아닌 전체 글로 해놓으면 이웃들이 자신의 새 글을 확인하는데 무척이나 편리해집니다!
    (그렇다고 글 내용까지 다 발행할 필요는 없고요. 새글 나왔다는것만 알 수 있으면...)

    글 관리 - 글 설정 - 글 환경 - 공개 정책 부분을 봐주세요.

그럼 잘 지키셔서 티스토리에 초대되시길 바랄께요.

아참, 최대 초대장 배포수는 4이고 선착순이 아니니 좀 기다려주시길 바랄께요 :)
(적어도 하루 이내에는 처리될듯)

다른곳에서 먼저 초대된 경우 그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 글은 Copyleft로 다른 분께서 초대장 배포시 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