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들기/창작

BoomIcon V0.7

0123

BoomIcon ver 0.7

어젯밤에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흔한 프사 (프로필 사진)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게임툴로 만들라는 게임은 안만들고
왜 0.7 인지는 저도 모릅니다.


소개

랜덤하게 객체를 생성해 200*200 픽셀 사이즈의 이미지를 만들고 저장합니다.

각각의 객체에는 Additive Plus 효과가 50% 적용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겹치면 겹칠수록 빛납니다.

프로필 사진 등을 만드는데 유용합니다. 이펙트는... 글쎄요?


다운로드

BoomIcon.exe

Direct X 9.0c April 이상이 필요합니다.
powered by Constrcut Classic, 쉽고 편한 오픈소스 게임제작툴.


용법 (키)

주의 : 굵은 게 단축키입니다. 더 씌여져있는 건 쉬운 암기를 위함입니다.

색상변경

[Ctrl] : 배경색 랜덤. rgb( random(256), random(256), random(256) )

생성 : 색상은 위와 마찬가지입니다.

[R]andom 누르고있기 : ~50 픽셀까지 랜덤하게 10개 생성
[Space] 누르고있기 : ~50 픽셀까지 가로 세로가 같은 걸 랜덤하게 10개 생성

제거

[Alt] : 모든 객체를 제거합니다.

저장

[S]ave : expimg 폴더에 저장합니다. (폴더는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저장 횟수에 따라 0부터 시작합니다. 이름이 같으면 안 묻고 덮어씌워버리니 주의!

크기 줄이기 : 0 이하가 되면 소멸합니다.

sm[A]ll 누르고있기 : 초당 30픽셀씩 모든 객체의 가로 / 세로를 줄입니다.
[W]idth 누르고있기 : 초당 30픽셀씩 모든 객체의 가로길이를 줄입니다.
[H]eight 누르고있기 : 초당 30픽셀씩 모든 객체의 세로길이를 줄입니다.

방향변경

[M]ouse 누르고있기 : 양은 기억안나네요... 아무튼 모든 객체를 마우스포인터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심심하면 또 추가예정


원본파일 (보관용)

icon b.cap

마음대로 편집해서 쓰셔도 됩니다. 하지만, 재배포시 이 글에 반드시 트랙백 (엮인글) 을 걸어주셔야 합니다. 전염성 있음. 트랙백 대상은 이 글입니다.
Freely editable, But If you want redistribute it, you need to make trackback (트랙백 at below) at this article.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