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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들기/창작

(가제) Bricker! (미완) (1 업데이트)

아직 모든 시스템이 구현된 건 아니라서, 레벨 에디터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그만둘 것 같아서 올려둡니다.



bricker.exe


레벨 에디터 :

bricker_difc.exe


Space : 추가 구 출격
Shift : 빠르게 움직이기
방향키 : 움직이기 (8방향 이동가능)


1월 8일 :

탄막을 조금 섞어볼까 합니다. 그것 외에도, 일반 브릭 말고 폭탄 브릭이나 아이템 부분도 구현해야 하는지라... 하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New : 1월 10일 새벽 (11일) :

벽돌깨기의 기본을 만들고 있습니다. 할때마다 플레이영역이 너무 좁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 덕분에 께...께임이 빠르게 느껴진다는 장점이 있죠. 이번에 추가된 건, 부술 수 없는 벽돌 / 폭발 벽돌 / 몇몇 사소한 이펙트 입니다.

레벨 에디터도 완성된 게 아니니, 갖고노시다가, 만드신 걸 달아주셔도 좋지만, 아직 할 수 있는 게 제한적이라서... 좀 그렇죠?

에디터 설명

Ctrl : 종류 변경. 현재 3가지 벽돌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Shift : 그리드에 벽돌을 묶지 않습니다. 이건 나중 레벨에서 겹칠 수 있지롱! 하고 깜놀시켜주기 위해 아껴두는 중입니당. 히히 미리 만들어주셔도 좋... [-
숫자 1~7, 0 : 일반 벽돌 의 체력을 정합니다.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벽돌에 올리세요.

Rebuild 버튼 : 텍스트를 기반으로 화면에 벽돌을 생성합니다. 조금 버그가 있는 것 같으니까, 완성하신 뒤 반드시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이거 만드느라 노가다를 뛰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G Macro 돌리고 막...

사실 : 만드는 데 꽤나 오래걸림.
사실 2 : 게임 내의 모든 효과음은 입으로 낸 소리를 편집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