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들기

근황

바쁨

바쁠만큼 바쁩니다. 국비지원 교육 받고 있거든요. 강사님이 정말 잘 걸려서 정말 잘 배우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촌향도 현상

바빠도 창작은 하게 되더라구요. 블로그도 추가로 하나 구동... 하게 되었다가 이젠 하나 더 돌리게 되었네요.

트잉여가 트위터를 못하다니


바빠서 트위터도 잘 못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월요일~토요일 9시~6시... 힘들어요. 근데 노트정리 해야하는데 참 하기 싫... 으악

그나저나 우연히 8만트윗 순간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건 정말 우연이었다...

추가 블로그에 대한 잡담

교육 받으면서 블로그 하나 개설했고 (lpidx)

게임제작을 짬짬이 하기로 하면서 기존의 블로그를 또 바꿨습니다. (merni → plitri) 그러면서 리셋하고 비공개로 돌리고 .... 범인은 엑스트라 크레딧입니다!

덕분에 본관에서 메르니로 가는 링크가 깨져있겠지만 뭐 ... 귀찮으니 넘길랍니다. 나중에 때 되면...

...그러고보니 lpidx는 플리트리에서 바뀌었는데 이번엔 merni가 플리트리가 되었군요.

블로그 제목의 유래는 Team Progressive의 SFCN입니다.

스킨...

...만들고싶다...

팀 UI 작업 때문에 트위타 부트스트랩을 만지게 되었는데 이거 신세계에요 짱 좋아 반응형이 막 그냥 DIV만 씌우면 돼요! 와아아아아아 아이콘 세트도 있어!

나중에 SASS랑 그런 거 좀 더 배우고 제대로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입니다. 근데 본업이 아닐테니 취미삼아서 말이죠.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는 안 되죠. 뭐 좋아서 하는 거긴 하지만요.